생활

[혈액순환 영양제] 중성지방 낮추는 법, 동국제약 유어핏 혈행건가 알티지 오메가3

밤톨냥 2021. 9. 20. 18:48
728x90
반응형
BIG

#혈액순환영양제#혈액순환개선제#혈과에좋은영양제#오메가3

#동국제약#유어핏rTG알티지오메가3#유어핏알티지오메가

#오메가3추천#혈액순환#오메가3효능#중성지방낮추는법

 

[혈액순환 영양제] 중성지방 낮추는 법,

동국제약 유어핏 혈행건강 알티지 오메가3

불필요한 부원료를 빼고 주 기능성분에만

집중하여 함량은 높이고 가격은 낮췄어요.

내 몸을 위한 합리적인 선택 유어핏!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섭취 부담 없이 간편하게 건강 관리해요.

불필요한 광고를 줄여 가격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만들었어요.

한 알에 EPA+DHA와 비타민E까지 담았어요.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및 혈행 개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보호까지 챙기는 3중 복합 기능성

EPA+ DHA란?

오메가3 주요성분으로 체내에서 자체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섭취로 보충하여야 하는 불포화 지방산,

혈중 중성 지질개선,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성분이예요.

체내 흡수율이 좋은 RTG 오메가3를 사용했어요.

불순물을 제거해 순수 불포화지방산으로만 이루어진 RTG

프리미엄 오메가3만 사용했어요.

편하게 섭취하실수 있도록 오메가3,

첨단 추출 기술인 필름탈취공법(TFD)으로 어취를 줄였어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를 식약처 고시 섭취 권장량 100% 담았어요.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을 준수하는

GMP 인증 시설에서 제조하여 안전해요.

착한 가격에 좋은 성분의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어요.

말랑말랑한 캡슐제형으로 목넘김이 부드럽고

하루에 한알만 먹으면 혈행건강, 중성지방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꾸준히 섭취해서 건강을 지키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