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맛집

[장덕동 맛집] 장덕동 칼국수 맛집, 제주 보말 칼국수

밤톨냥 2020. 12. 13. 07:22
728x90
반응형
BIG

#장덕동맛집#광산구맛집#장덕동칼국수맛집#제주보말전

#제주보말칼국수#광주칼국수맛집#제주보말죽

오늘의 맛집은 장덕동 맛집, 장덕동 칼국수 맛집

제주 보말 칼국수에 방문했어요.

제주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이곳은 수완동 제주 보말 칼국수!

보말 칼국수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했는데

이름처럼 제주도 관련된 소품들로 인테리어 되있어서

포인트도 되고 제주도 가고 싶은 마음이 한가득 들게 하더라구요.

보말은 바다의 고동 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미네랄이 풍부해서 간기능 보호 및 숙취해소 자양 강장에 좋대요.

술먹고 해장할때 최고겠쥬?!

빈티지소품들도 있고 주인분이 실제 제주도에서 살다오신분이셔서,

건강하고 싱싱한 식재료들로 음식을 만들어주시니까

더욱 신뢰가 가고 맛이 기대되더라구요.

이렇게 셀프로 계란 후라이도 할 수 있어서,

같이 간 동생이랑 같이 계란후라이 먼저 따끈하게 만들었어요.

메뉴는 보말전, 보말칼국수, 보말죽까지 알차게 주문했어요.

정갈하게 나온 밑반찬을 시작으로 메뉴들이 등장!

초록초록 건강한 비쥬얼의 보말 전부터 먼저 맛보았어요.

매생이와 보말의 조화로 맛도 좋고,

위에 씹히는 마른 호박같은게 씹히는 맛이 좋았어요.

두번째 메뉴는 커다란 전복도 들어가있는 보말칼국수

매생이랑 보말에 깊은 국물맛에 부드러운 칼국수의 만남이라니

전라도는 음식이 간간한 느낌인데 보말칼국수는 슴슴하면서도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좋았어요.

마지막 메뉴는 든든하고 담백하게 마무리해줄 보말죽

보말죽은 고소하고 굉장히 술술 넘어가는 식감이

아이들도 어른들도 잘 먹을 맛있는 죽이였어요.

보말전, 보말칼국수, 보말죽으로 제주도를 입안에 품은 느낌,

바다향이 가득한 보말로 요리하니까

더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는 맛있는 보말 요리들이였어요.

오늘도 맛있는 먹방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BIG